안녕하세요 ~ 조기유학생 관리가 우수한 스터디 유학입니다.
PARK *JOO학생의 경우는 스터디 유학을 통해서 18년 9월 캐나다 오타와에 있는 Nepean High School 고1 과정을 수료한 학생으로 19년 9월학기 부터는 미국 사우스다코다에 위치한 블루리본 학교 O'Gorman High School 11학년 입학 합니다.
스터디유학을 통해 친 언니 미성학생이 O'Gorman High School에서 11,12학년 다니면서 학교 생활과 홈스테이 가정 생활에 대한 만족도 높았고 무엇보다 미국 고등학교 졸업후 언니가 원하는 대학을 모두 합격하고 최종 Parsons 대학을 선택하는 결과를 옆에서 지켜 보면서 캐나다 대학 입학이 확고 했던 동생도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 했답니다.
미국 조기유학 선택은 엄마와 언니 영향이 크지만 ~~ 미국 생활을 언니보다 더 잘 할것같은 사랑 스러운 동생이랍니다.
스터디유학을 믿고 딸 2명을 모두 맡겨 주시니 책임감이 더 느껴지네요.
미주 미국비자 합격후 ~~~~ 함께 식사하면서 정말 많은 애기를 했답니다. 캐나다 Nepean High School 생활을
통해서 아카데믹한 수업은 가능했지만 무뚝뚝한 캐나다 사람과 친해지기 힘들었다고 하네요.
홈스테이맘이 부엌에서 물건을 만지는걸 싫어하셔서 도식을 준비해 주시는 음식만 먹고 살었던 1년이 힘들었다며
미국에서는 언니가 살았던 홈스테이 집으로 가니까 맘이 편하고 미국인 홈스테이분과 많은 대화를 하고 하네요.
8월 13일 미국 출국 잘하고 미국에서 어려운 일이 생기면 언제든 스터디 유학으로 연락하렴!
미국 조기유학 상담은 02-723-8002 / 카톡 Studyuhak 연락주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