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스터디유학 미국 동반비자 합격 후기를 또 올리게 되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양 ** 어머님은 부산에서 살고 계시는 분이랍니다.
부산에도 유학원이 있지만 미국 동반비자 전문은 없었답니다. 인터넷으로 스터디유학 미국 동반비자 합격 후기를 읽으시고 부산에서 종로에 위치한 스터디 유학으로 상담을 오셨답니다.
아들과 함께 미국 동반유학을 계획하고 있는데 ~ 미국비자 받기도 힘들고 부산에서 꽤 돈 있는 사람들이 살고 있는
지역에 살고 있어서 미국 ,캐나다로 가려고 하는 사람이 많은데 ~~ 지인분들 모두 미국비자는 못 받는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스터디 유학에 미국동반비자 신청후에도 리젝에 대한 두려움으로 서류 준비를 빨리 하지 못 했던 분이 였답니다.
7월 29일 인터뷰전날 스터디유학 사무실에서 최종 미국비자 인터뷰 연습을 하시고 7월 30일 미국비자 인터뷰를 보셨답니다.
스터디 유학이 미리 준비해 드린 플랜으로 함께 연습도 많이 했기 때문에 ~ 예약한 시간에 대사관에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7월 30일 13:00부터 미국 비자 합격했다는 카톡을 2시 57분에 왔답니다.
양 ** 맘은 교육 환경이 좋은 동부 지역의 뉴욕에 위치한 학교를 선택하셨답니다.
CSI ( 뉴욕주립대학교 스탠트아일랜드) 대학으로 부터 J1-J2 비자를 받을수 있는 DS2019 서류를 받아 비자를 진행 했답니다.
8월 출국후 9월부터 아들은 미국 공립학교 무상 교육을 받게 됩니다.
스터디유학은 2000년 설립한 회사로 미국동반비자 전문입니다. 1:1 상담을 통해서 케이스별 상담을 돕고 있으며
다른 유학원에서 힘들다는 동반비자를 합격 시키고 있답니다.
여권 도착후 미국비자 사진찍어서 보내주셨답니다. ~
어렵다고 생각만 하고 도전하지 않았다면 미국비자를 취득하지 못했겠죠.
미국에서 자녀분들 공립학교 무상 교육 시키고 싶으시면 도전해 보셔야 합니다.
미국 조기유학 비용이 1인 5~6000만원정도 든다고 하죠? 자녀만 조기유학 보내고 그만 불안해 하시고
함께 가세요. 스터디 유학이 도와 드릴께요.
미국동반비자 ,미국방문연구원 상담은 02-723-8002/ 카톡 Studyuhak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