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님은 2019년 12월 미국비자를 합격하고 개인적으로 미국 출국 전 돈을 벌고 싶다는 생각으로 LSI San Francisco/Berkeley센터로 출국을 연기하였고, 그러던 중 코로나 바이러스가 터져서 몇 번을 더 연장하고 2020년 11월 출국을 결정했답니다.
1년 동안 맘고생도 했고, 원하는 시기보다 늦게 출국하게 되었지만 미국 유학에 대한 확고한 마음과 함께 미국에서 도전하고 싶은 분야가 생겼다고 하네요 ~
처음 미국어학연수 시작은 운동선수로 활동하던 분이라서, 미국 입국 후 연수하면서 선배가 운영하는 운동센터를 도와줄 생각이었지만 ~ 1년 연수를 미루면서 새로운 꿈이 생겼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항공정비를 배우고 싶어 졌다며~~ 귀엽게 웃는 지수를 보면서 포기하지 않으면 가능하다고 이야기해 주었네요~
젊어서 고생은 사서도 한다고 하지요? 꿈이 있는 사람은 늙지 않아요 ~ 미국에서 충분히 영어 공부후 항공 정비를 배을 수 있는 커뮤니티컬리지 그리고 대학으로 입학이 가능합니다.
지수씨의 경우는 스터디 유학과 인연이 되기 전에 ~ 여러 유학원을 돌면서 상담을 받았지만 비자받기 힘든 케이스라며 높은 수속비와 소개하는 어학원으로 입학을 권유받았다고 해요. 하지만 스터디 유학은 학생이 원하는 지역 내 좋은 학교. 어학원 소개 및 고객이 원하는 경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많은 정보를 제공뿐만 아니라 수속비도 저렴해서 좋았다고 합니다.
미국 입국시 100% 온라인 수업만 진행하는 학교의 경우는 미국 입국 시 입국 거부를 당할 수 있어서 ~ 샌프란시스코 버클리 LSI 센터의 경우는 100% 온라인 수업이라서 입국 시 문제를 최소하 하기 위해서 우선 샌디에이고 센터에서 4주 학업 후 8주는 샌프란시스코 버클리 센터로 옮길 예정입니다.
LSI 샌디에고 센터의 경우는 온. 오프라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서 입국 시 문제가 없답니다. 에구 ~ 코로나 때문에 정말이지 많은 사람들이 고생하네요 ㅠㅠ 하루빨리 코로나 없는 세상에 살고 싶어요 ~
스터디 유학은 어려운 케이스 미국비자 합격을 돕고 있으며, 개인에 맞는 학교 소개 및 신뢰성 있는 업무 진행으로 진행하신 고객분들 만족도가 높은 회사랍니다.
미국비자, 어려운 미국비자로 고민하고 계신다면 언제든지 스터디 유학으로 전화 주세요.
전화로 미국 비자 가능성 상담 후 방문 또는 ZOOM 상담 진행하시면 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