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Texas A&M University-Commerce 텍사스 주립대학교 한국 교육원 봄학기는 3월 8일 수업이 시작되었답니다.
봄학기 학생들은 2021년 3월 ~8월까지 한국 교육원에서 수업하고, 텍사스주립대학교 가을학기 입학 합니다.
코로나 시대 ~ 왠 미국 유학이냐?라고 말씀 하실 수 있지만~ 현재 텍사스는 마스크 없이 생활하고 있답니다.
미국 텍사스 주는 2021년 3월 10일부터 학교 포함 모든 비즈니스가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 갔다고 합니다.
추신수, 양현종 소속팀인 텍사스 레인져스 메이저리그 야구팀도 코로나 이전 처럼 정상적으로 야구경기를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것이 코로나 이전으로 정상적으로 돌아간 이유는 이미 많은 텍사스 주민들이 백신을 맞았고, 현재도 맞고 있기 때문입니다.
텍사스 주는 국제학생 포함 누구나 무료 백신을 맞을 수 있으며 최근 ESTA비자로 댈러스로 여행자도 모더나 무료 백신을 접종 받았다고 해요~
텍사스주립대 Texas A&M-Commerce한국 학생들도 당연히 현재 무료 백신을 맞고 있고, 학생이 희망을 하면 여름 방학 때 한국으로 돌아 가기 전에 무료 백신을 다 맞고 올 수 있답니다. 또한 한국에 입국 하기 전에 한국 정부가 요구하는 코로나 PCR검사도 Texas A&M-Commerce 텍사스주립대 학생들은 학교 보건소에서 무료로 발급을 받을 수가 있다고 합니다.
2021년 봄학기 수업을 하고 있는 텍사스 주립대학교 한국교육원 학생들이 2021년 8월 24일에 출발하는데~ 2021년 봄학기 학생들도 미국 텍사스에 도착을 하면 코로나 백신을 맞을 수가 있습니다. Texas A&M-Commerce 텍사스주립대학에 진학하는 학생들은 더 이상 코로나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고 볼 수 있어요.
텍사스주립대학교 한국 교육원은 2021년 후기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후기생의 경우는 2021년 7월 5일 -2021년 12월 17일까지 6개월간 한국에서 매일 6시간 ELS 영어수업 ( 대학에 토플 점수를 제출하지 않는 대신 한국에 위치한 텍사스주립대학교 한국 교육원에서 영어 수업을 듣게 되며), 미국 대학에서 인정하는 교양 12학점을 함께 취득하게 됩니다. 학생들이 듣게 되는 교양 과목은 사회학개론, 심리학개론, 경제학원론, 매스커뮤니케이션 수업 입니다.
텍사스주립대학교 2021년 7월 후기 입학을 고려하는 학생과 학부모님은 스터디 유학으로 연락 주시면 온라인 ZOOM상담 혹은 오프라인 상담을 도와 드립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