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져지로 미국동반비자로 출국한 어머님으로 받은 메일[동반비자/미국동반비자/미국동반비자]

자녀동반미국비자

by Studyuhak 2012. 3. 5. 16:50

본문




스터디유학을 통해서 미국 뉴져지 Fairleigh Dickinson  University (ELS) 동반유학을 간 박영* 어머님으로 부터 받은 메일입니다.

 

박영* 어머님은 가족 전체가 출국한 케이스로  20대에 관광비자를 진행하셨다 떯어진 경험이 있었고,

동반비자 진행할때는 영어학원을 운영하셨던 케이스 였습니다.


뉴져지에  친정식구들이 살고 계셔서  꼭  미국으로 동반비자로 입국을 희망했던 케이스입니다.

힘들게 들어 가셨는데... 생각보다  환경도 좋고 아들이 너무 좋아해서 기분 좋다고 하네요.

 

[동반비자/동반유학/자녀동반비자/아이동반비자/미국동반비자전문/동반비자전문/어려운비자성공/스터디유학]


 

                         [스터디유학에서 자녀동반비자를 받고 마지막 출국을 정리하는 모습]

 

[동반비자/동반유학/자녀동반비자/아이동반비자/미국동반비자전문/동반비자전문/어려운비자성공/스터디유학]

안녕하세요 원장님


계속 연락드려야지 생각은 있었는데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게 만만치 않네요.
 
제 학교 수업은 다음주 월요일 부터입니다.   수업 시작되면 학교에 대한 여러가지 내용 보내드릴께요.
 
전 뉴저지 에지워터라는 동네에 정착했습니다. 이 곳은 맨하탄으로 출 퇴근 하는  주재원들이 많이 사는 곳이라 여러 인종이 함께 사는 동네입니다.
우리 아이는 가까운 EVG공립학교에 한 학년 낮춰서 3학년에 보냈습니다. 한반에 20명인데 한국학생 2명 일본 중국 인도 뭐 이렇게 6명  전체 아시안 학생이 8명입니다.
 
 
아이 학교환경 선생님 모든것이 기대 이상으로 좋습니다.  영어를 한마디도 못하는 녀석이 미국이 더 좋다고 하네요. 
 
초기 정착비용은 조금 들엇는데  그렇지만 아이가 행복하다니 다 괜찮습니다.

 

 


스터디유학 카카오톡 채널 상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